PLUS MATE Micro-HDMI 1.4 케이블 구입

2013. 11. 7. 23:44 노트북

 

노트북을 위해서 HDMI 케이블을 하나 구입하였습니다.

 

기존 모토로라의 HDMI 케이블을 무난하게 사용해 왔으나... 최근들어서 케이블의 인식이 잘 안되기 시작한걸로 보아서는 이제 수명이 다된듯 합니다 (약 2년 반 동안 열심히 사용된 케이블입니다.)

 

그래서 새롭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케이블 2m의 길이를 가지고 있으며 HDMI부분이 좀 두껍습니다.(든든합니다)

 

개봉.....

 

은 이런타입의 포장은 싫어요....

 

솔직히 Sony도 악세서리들을 저런식의 포장을 사용하다보니 뜯다가 다치는경우가 마다합니다(PSP Go용 Tv Out케이블을 리뷰하고싶어도 아직 안사서 ㅋ) 그러니 포장을 뜯을때는 주의!

 

 

케이블을 고정하고있던 플라스틱 쪼가리는 포장을 절단하던 도중에 작렬하게 전사하였습니다.

 

결국 케이블 본체만 중요하면 되니까.

 

처음에 저렇게 감겨있습니다.

 

저 두꺼운 HDMI를 보니 정말 든든하군요!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HDMI 입니다.

기존 모토로라 HDMI는 1.2버전이지만 이 케이블은 무려 1.4! 게다가 저 든든한 모양! 내구성을 장담해주는듯한 기분

 

노트북,휴대폰 연결부분 입니다. (마이크로 부분)

작아요. 하지만 좀 두껍더라고요. 노트북에 연결하면 붕 뜰거 같았는데 노트북이 더 두껍더라.... ㅠㅠ

 

 

마이크로 HDMI를 노트북 카테고리에 리뷰쓰는게 이상해보이는 사진 ㅋ

모토로라 아트릭스에도 사용은 가능합니다.(하지만 아트릭스는 3D와 초 고해상도(2K라던가 4K라던가)를 지원하지 않아서 1.3이상은 그냥 무의미합니다.)

하지만 제 아트릭스는 아샌과 젤리빈을 먹어서 HDMI 사용은 아직까지 불가능하죠 ㅠㅠ(진저브레드와 유출아샌만 가능하더군요)

 

 

1년전에 구입한 아수스의 ZENBOOK i3모델 13.3인치! 에 연결하려고 삿습니다.

 

 

연결에 사용할 LG 3D 시네마 모니터.

하지만 정작 3D 콘텐츠가 너무 부족한 탓에 제기능을 못하지만 30만원대 초반 이라는 가격대에 작년에 구입!

현재 데스크탑과 연결되어있습니다. 바탕화면 이쁘죠?

 

 

노트북과 연결을 해 보았는데...

제 노트북의 해상도는 1600x900 이고 모니터가 1920x1080 이다보니 아이콘의 위치라던가 위젯의 위치가 조금 어긋나 보이는군요! 그래도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제가 원하던 대로 제대로 인식이 되어 있습니다. 권장, 3D 라고 떴으니 만족합니다.

 

 

 

사진의 화질이 안좋고 노이즈가 심하게 낀 이유는 아이패드2 로 촬영을 하였기 때문입니다.(피쳐폰보다 화소가 떨어지고 페이스타임용 이라고 되어있으니;;;)

 

저는 모니터의 해상도가 1600x900 이상인 분들께서는 D-SUB 보다 HDMI나 DP포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노트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DuOS 사용 후기  (1) 2014.11.30
DELL 레티튜드10 리뷰  (2) 2014.06.11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신사적일듯한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