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도라에몽 보조배터리 구입하다.

2015. 3. 27. 14:56 모바일

오늘 외출해서 운전면허증 발급받고 집에 오는길에 배고파서  롯데리아에 들러서 햄버거좀 먹을겸 배터리도 갖고싶어서 일단 질러보았습니다.


들고왔습니다.


원래는 뾱뾱이 같은 포장이 하나 더 있었는데 오면서 터트리며 잘 놀았습니다.



박스 전면입니다. 금색 제품은 금색 종이박스 아래쪽에 심플하게 로고가 적혀있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배터리에 관한 정보가 쓰여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요즘 나오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에 비해 좀 많이 작아보이지만... 기분탓이겠죠...


출력은 5V 1A 를 지원하며 동시에 두개의 기기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먼저 보이는것이 도라에몽 보조배터리 입니다.


크기는 아이폰5 보다 조금 더 크며 대략 아이폰6 정도 되어보는 크기 입니다.


두께는....



보조배터리를 들어올리면 케이블과 보증서가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저게 다에요.


다행히 케이블을 줘서 다행이기는한데.... 라이트닝 케이블은 안주네요.... 아이폰유저들은 케이블을 별도로 써야합니다.



배터리 왼쪽에는 도라에몽 로고와 휴대폰이나 태블릿 을 충전할 수 있는 USB 단자가 있습니다.


배터리 오른쪽에는 어디서든 시켜먹을 수 있도록 롯데리아 번호와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할 수 있는 USB 단자가 있습니다.



배터리 상단 에는 배터리 충전용 USB 단자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램프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네요.


저 버튼을 누르면 저 램프가 깜박이면서 잔량을 확인 할 수 있다는데 저는 안되네요.


애초에 저 버튼 작동하지를 않아요;;;


배터리 아래쪽에는 배터리에 관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일단 개봉후 만져본 느낌으로는...


알루미늄 디자인 자체는 괜찮은데.... 배터리 상단과 하단의 마모가 제대로 안되어있는지 상당히 날카로워요...


휴대폰이랑 같이 주머니속에 넣고 다니면 휴대폰에 기스가 날것만 같아요.


그리고 상단면에 도대체 왜 달아두었는지 알 수 없는 작동도 안하는 전원스위치와 마무리가 덜 되었는지 조금 벌어져 보이는 틈이 살짝 눈에 거슬리네요.



제 점수는


★★★☆☆ 입니다.


가격 대비 용량 이 적은것도 있지만 마무리가 좀 어설프고 저 의미를 알 수 없는 전원버튼도...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신사적일듯한 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